펄어비스 MMORPG ‘검은사막’, 총 20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이벤트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6-21 14: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6월 28일 오후 6시부터 시작...총 4명에게 500만원 상당 2인 여행 상품권 지급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21일 여름 시즌을 맞아 2000만원 상당 경품 걸린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Secret Quest Challenge)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했다.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는 게임 내 숨겨진 의뢰를 찾아 모두 완료한 모험가 4명을 추첨해 500만원 상당의 2인 여행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된 게임 이벤트인 만큼 모험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축구 페스티벌을 기념해 매일 1시간에서 최대 5시간까지 플레이하면 각 시간마다 잠재력 돌파 재료부터 황금 축구공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7월 5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과 채집, 낚시를 통해 각기 다른 색깔의 축구공을 획득해 이를 합치면 NPC를 통해 황금 축구공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황금 축구공 아이템은 개봉 시 초승달 수호자의 반지, 골든벨,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발크스의 조언 등 다양한 특별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MMORPG ‘검은사막’의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 프로모션과 축구 페스티벌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