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자산운용 부동산 공모펀드 '완판' 행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혜란 기자
입력 2018-06-15 14: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지스자산운용이 지난 4~8일 모집한 '이지스부동산투자신탁 196호'를 최대 모집금액인 645억원 전액 판매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지스부동산투자신탁 196호'는 공모형 부동산 펀드로 강서 마곡지구와 하남 마사지구의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 개발사업 프로젝트 파이낸싱(PF) 대출에 분산 투자한다. 이 상품은 선순위 PF대출에 투자해 상환 안정성이 높고 정해진 이자를 수취해 안정적인 배당 수익을 추구한다. 

모집 전부터 KB국민은행, KEB하나은행, 한국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등 다수의 판매사를 확보했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기관투자자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부동산 PF 관련 상품을 공모형으로 출시해 지난해 9월과 12월 출시한 이지스부동산투자신탁 145호와 161호 등 펀드 상품들의 완판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며 "향후 개인투자자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다양한 부동산 공모펀드들을 선보여 국내 부동산 공모펀드 시장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지스자산운용은 펀드 설정액 기준 국내 1위의 부동산전문 자산운용사다. 현재 20조원이 넘는 부동산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