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월드컵] 이집트 vs 우루과이, 경기는 언제? 중계는 어디서 할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6-15 10: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늘(15일) 오후 9시 MBC, POOQ(푹), 아프리카TV 통해 방송

[사진=네이버 캡처]


'2018 러시아 월드컵' 개최국 러시아가 사우디아라비아를 상대로 5대 0으로 대승한 가운데, 같은 조에 속한 이집트와 우루과이 경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15일(이하 현지시간) 오후 9시 러시아 예카테린부르크 아레나에서 A조 이집트와 우루과이 경기가 치러진다. 경기는 MBC, POOQ(푹), 아프리카TV를 통해 중계된다.

엑토르 쿠페르 감독이 이끄는 이집트는 피파랭킹 45위로, 최근 경기 중 어깨 탈골 부상을 입었던 모하메드 살라(리버풀)의 출전 소식이 전해지며 국민들의 기대감이 한껏 올라가고 있다. 살라는 2017~2018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6경기에서 32골을 넣고,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에서는 13경기 10골을 성공시키는 것도 모자라 월드컵 아프리카 최종예선 5경기에서 5골을 넣어 현재 '축구의 신'으로 불리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리오넬 메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은 선수다.

오스카르 타바레스 감독이 이끄는 우루과이는 피파랭킹이 이집트보다 31계단 높은 14위다. 살라의 출전이 결정되며 우루과이 대표팀의 에이스인 루이스 수아레즈와의 맞대결이 가장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아레즈는 지난 시즌에서 프리메라리가에서 25골을 넣어 메시, 호날두에 이어 득점랭킹 3위를 차지한 세계적인 공격수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당시 이탈리아 수비수 키엘리니의 어깨를 이빨로 깨물어 '핵이빨 사건'으로 비난을 받아야 했지만, 현재는 최고의 경기력으로 그라운드를 누비고 있다. 
 

[사진=AP &로이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