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 ‘티처빌’, 테마별 교육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6-15 09: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테크빌교육은 교사 지원 통합 플랫폼 ‘티처빌’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초‧중‧고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힐링, 어학, 여행을 테마로 한 교육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진행되는 힐링 테마에서는 △마음톡톡, 혜민스님을 만나다 △교사 예술愛 빠지다 △조승연 작가의 WHY 궁금한 인문, 예술, 사회 이야기 △커피 인문학 등 8개의 힐링 연수과정을 추천한다.

그림과 꽃을 통한 취미 나눔, 페이퍼크래프트 등 재충전과 치유를 위한 쌤동네 힐링 콘텐츠와 취미 관련 티처몰 교구도 20~30% 할인해 선생님들에게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까지 여름방학에 계획 중인 선생님의 버킷리스트를 티처빌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양키캔들,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6월25일~7월9일엔 야나두 기초영어, 다이나믹 일본어 회화, 301구로 끝내는 중국어회화 등 12개 어학을 테마로 한 연수를 소개하고, 7월10~23일엔 총 9개의 국내 및 해외 여행테마 연수도 순차적으로 추천할 예정이다. 어학과 여행테마에 맞춘 쌤동네 콘텐츠와 티처몰 교구도 동시에 소개된다.

김지혜 교육플랫폼사업부 이사는 “선생님들은 통합 플랫폼 티처빌 안에서 다양한 형태의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를 한눈에 확인하고,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선택할 수 있다”며 “좀더 쉽고 빠른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교구 할인전 및 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티처빌 '교육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실시 안내 포스터.[사진= 테크빌교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