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재단, ‘2018 성남 인디게임&게이미피케이션 공모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성남) 박재천 기자
입력 2018-06-14 11: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건강한 게임 생태계 구축

경기 성남산업진흥재단이 건강한 게임 생태계 구축 및 게임의 긍정적 활용 강화를 위해 ‘2018 성남 인디게임&게이미피케이션 공모전’을 연다.

성남시·성남산업진흥재단의 주최·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트위치 인터랙티브, 원스토어(주), 유니티테크놀로지스 코리아와 함께 우수한 인디게임과 게이미피케이션 아이디어를 발굴·지원한다.

응모분야는 인디게임 출시지원, 인디게임 개발지원, 게이미피케이션 아이디어 등 3부문이다. 인디게임·게이미피케이션 개발 및 아이디어 기획에 관심 있다면 전국 누구나 출품 가능하다.

각 부문별로 최우수 1팀, 우수 3팀 내외로 수상작을 선정, 최종 수상작은 오는 9월 개최 예정인 2018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에 전시부스가 마련된다. 최우수 팀은 유럽 최대 게임전시회인 ‘2018 게임스컴’의 참관 기회 등이 주어진다.

장병화 성남산업진흥재단 대표는 “여전히 심각한 게임업계의 양극화 현상을 해소해야만 게임 산업이 보다 발전할 수 있다”며 “게임도시 성남시가 창의적이고 우수한 인디게임과 게임적인 요소를 접목한 아이디어를 가진 중소 개발사와 개발자를 발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