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레드 TV, 美 시카고 고급 호텔 입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현 기자
입력 2018-06-11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축 호텔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에 'LG 올레드 호텔 TV' 45대 설치

  • 차원이 다른 화질·세련된 디자인 알려...간편한 호텔 관리 솔루션 탑재

'LG 올레드 호텔 TV'가 미국 시카고에 있는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 호텔 객실에 설치돼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미국 시카고의 고급 호텔에 호텔 솔루션을 탑재한 올레드 TV를 설치했다.

이번 고급 호텔 입성을 계기로 LG전자는 B2B(기업 간 거래) 시장에서도 올레드 TV 시대를 열어간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최근 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신축 호텔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 스위트룸 등 객실과 부대시설에 ‘LG 올레드 호텔 TV’를 설치했다고 11일 밝혔다.

납품 규모는 55인치형과 65인치형 올레드 TV 총 45대다. ​이로써 LG전자는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에기존에 설치한 LCD TV를 포함해 총 1300대 호텔 TV를 납품했다.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는 40층 높이 건물로, 군더더기 없는 현대적 감각의 프리미엄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이번 ‘LG 올레드 호텔 TV’ 설치로 더욱 고급스럽고 깔끔한 이미지를 갖추게 됐다.

세계 각지에서 방문하는 투숙객들은 올레드 TV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뛰어난 화질과 얇고 세련된 디자인을 감상할 수있다.

LG전자는 깔끔한 객실 인테리어와 올레드 호텔 TV가 조화를 이뤄, 투숙객들이 한 단계 높은 품격을 느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제품은 호텔 관리자를 위한 편리한 관리 솔루션을 탑재했다. 호텔 관리자는 ‘프로 센트릭(Pro:Centric)’ 솔루션을 이용해 투숙객이 객실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TV 화면에 띄울 웰컴 메시지, 시설 안내, 관광 정보 등 콘텐츠를 쉽게 편집할 수 있다.

‘프로 이디엄(Pro:Idiom)’ 솔루션은 유료 콘텐츠를 복사 혹은 배포할 수 없도록 보안을 지켜주며, 유료 콘텐츠 시청 비용을 지불한 투숙객들만 해당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한다.

이 제품은 LG전자 스마트 TV 플랫폼인 웹OS도 탑재했다. 고객들은 객실에서 콘텐츠 감상, 정보 검색 등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 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 완벽한 블랙 화면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현존하는 TV 중 가장 자연색에 가까운 화질을 구현한다. 또 시야각 성능이 뛰어나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색의 변화가 없이 뛰어난 화질을 보여준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올레드 TV만이 구현할 수 있는 화질 및 디자인에 편리한 관리 솔루션까지 더한 LG 올레드 호텔 TV로 B2B 시장에서도 돌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LG 올레드 호텔 TV'가 미국 시카고에 있는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 호텔 객실에 설치돼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