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흥지구 첫 브랜드 오피스텔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승훈 기자
입력 2018-05-30 10: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우건설, 1일 모델하우스 오픈… 근린생활시설과 구성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조감도.[제공=대우건설]


경기도 원흥지구에 첫번째 프리미엄 브랜드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대우건설이 내달 1일 모델하우스 개관과 함께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한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6층~지상 29층 1개 동, 총 820가구 규모로 근린생활시설과 함께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20㎡ 299가구, 29㎡ 521가구다.

단지는 교통망이 탁월하다. 종로, 강남권까지 접근성이 편리한 3호선 원흥역 이용이 쉽다. 이를 통해 종로 30분, 강남권은 40분대로 도착할 수 있다. 화정~신사간 도로가 계획돼 있고, GTX A노선과 동빙고~삼송간 신분당선의 연장선도 공사 중이다.

단지는 상업지구 내 입지해 생활편의시설도 두루 갖췄다.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약 650개의 기업이 입점한 삼송테크노밸리와 고양 로지스틱 파크(예정) 등이 가까이에 있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인근 업무지역 수요자를 겨냥해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구조다.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원룸과 1.5룸으로 구성된다. 단지 내 여러 상업시설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에너지 사용량을 직접 체감해 절약습관을 유도하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외출시 조명을 조절하는 일괄제어스위치, 200만화소의 고화질 폐쇄회로(CC)TV,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도어 카메라,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등이 반영된다.

입주 후 2년간 바쁜 생활로 식사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조식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원흥역까지 셔틀버스도 운행을 검토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