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쌍용차, 2018 자동차 보수도장 기술양성과정 훈련생 모집

최윤신 기자입력 : 2018-05-21 09:32수정 : 2018-05-21 09:32
4개월 동안 훈련비용 전액과 숙식 무상 지원… 수료 후 협력 사업장 취업 지원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쌍용자동차가 전문성을 갖춘 자동차 보수도장 기술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훈련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교육은 오는 6월 18일부터 10월 25일까지 주 5일 합숙교육으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훈련비용 전액과 교육기간 동안의 숙식이 무상지원됨은 물론 소정의 훈련수당도 지급된다. 또 희망자의 경우 수료 후 쌍용차 협력 정비사업장에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교육이 진행될 쌍용자동차 대전연수원은 연면적 6726㎡ 2개동 규모로 대강당을 비롯해 세미나실, 중·소강의실, 실습장, 기숙사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최근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확장 이전한 469㎡ 규모의 보수도장 전용 교육센터는 도장실습장, 조색실, 도장부스, 차체실습장, 강의실 등 국내업계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쌍용차 보수도장 기술양성과정 실습장[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자동차 보수도장 분야 취업을 희망하거나 훈련을 받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관련 경험이 없더라도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은 오는 6월 8일 마감되며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대전연수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신영식 쌍용차 마케팅본부장(전무)은 “이번 자동차 보수도장 기술양성과정은 현장 중심의 지식과 기술 교육을 통해 우수한 실무형 인재들을 양성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수한 서비스 인력을 바탕으로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