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쿠아 인터렉티브, 뉴욕페스티벌서 6개 본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5-18 13: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 기획…"감정노동자 전화상담원의 고충 해소"

애드쿠아가 기획한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 관련 사진. [사진=옐로모바일]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뉴욕페스티벌’에서 6개 본상을 수상했다.

18일 옐로모바일에 따르면 뉴욕페스티벌은 클리오어워즈, 칸라이언즈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손꼽히는 국제 광고제다.

올해 애드쿠아는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으로 PR 캠페인 부문의 은상, 동상을 포함해 총 6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애드쿠아는 이번 입상을 포함해 ‘마음이음 연결음’으로만 대한민국광고대상, 에피카어워즈, 애드페스트 등 국내외 어워드에서 총 20개의 상을 휩쓸었다. 

‘마음이음 연결음’은 GS칼텍스의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 담긴 상생의 철학을 전달한 캠페인이다. 대표적 감정노동 직군인 전화상담원들의 고충을 조명하고 통화연결음을 통해 폭언 등을 방지할 수 있는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LG유플러스와 롯데백화점, 국민연금공단, 세종시 민원콜센터 등 19개 이상의 기업과 지자체가 캠페인에 동참해 6000명 이상의 상담사들이 ‘마음이음 연결음’을 통해 고객과 만나고 있다.

전훈철 애드쿠아 공동대표는 “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은 광고로 대중의 생각이 아닌 행동을 바꾸고자 기획된 캠페인"이라며 "현재까지 2억 6000 건 이상의 상담전화가 ‘마음이음 연결음’을 통해 연결됐고 상담원들의 업무 환경에 실질적 개선을 가져다줬다는 데 더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애드쿠아는 옐로모바일 계열의 통합디지털마케팅 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의 종합광고대행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