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바른미래당 인천시 광역의원, 기초의원 3차 공천대상자 20명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인천)박흥서 기자
입력 2018-05-17 08: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바른미래당은 16일 인천시 광역의원, 기초의원 지역구 및 비례대표 3차 공천대상자 20명을 확정 발표했다.

광역의원 공천대상자는 남동구 제5선거구 송석만 후보이다. 또한 광역의원 비례대표는 1번 한경애, 2번 김애란, 3번 박삼숙, 4번 노현경, 5번 염현숙 후보순으로 확정됐다.

기초의원 공천대상자는 남동구 마 김양철, 남구 가 이현열, 연수구 가 박한준, 연수구 라 전부현, 서구 가 김종식, 서구 마 이상섭, 남동구 다 이우일, 남동구 나 조영규 등 8명이다. 또한 기초의원 비례대표는 서구 1번 정경옥, 2번 서윤희, 3번 이경임 등 3명이며 부평구 최장이, 계양구 김재길, 남동구 백길자 등 총 6명이다.

바른미래당 인천광역시 광역의원 및 기초의원 공천대상자는 인천시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 결정과 운영위원의 보고 및 의결을 통해 지난 5월 16일 중앙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의결됐다.

한편 바른미래당 인천시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는 광역의원 및 기초의원 비례대표의 자질검증을 위해 토론심사를 도입했으며 지난 5월 10일에 실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