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뉴 스파크' 필두로 5년간 15종 신차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8-05-11 18: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국GM]


한국GM은 이달 출시될 ‘뉴 스파크’를 필두로 향후 5년간 신차 및 상품성 강화 모델 15종을 출시하겠다고 11일 밝혔다.

카허 카젬 한국GM 사장은 “쉐보레 스파크는 독보적인 안전성과 가치를 바탕으로 경차 시장을 대변해왔다”며 “더 많은 국내 고객들이 세계적 수준의 경차와 쉐보레 브랜드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동시에 한국GM은 고객의 대리점 방문을 늘리기 위한 전국 규모의 고객 마케팅 활동과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시한다.

먼저 이날부터 100일간 쉐보레 대리점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명을 추첨해 경차 스파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총 100명의 당첨 고객 중 첫 10명의 주인공은 5월 중 개최될 ‘뉴 스파크’ 신차 출시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다.

또한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다’는 쉐보레의 브랜드 정신을 담은 ‘네버 기브 업(Never Give Up)’ 캠페인도 선보인다. 올해 말까지 내수시장에서 차량 1000대가 판매될 때마다 쉐보레 스파크 1대를 소외 계층 및 지역 커뮤니티에 기증하는 내용이다.

6월 한 달간 전국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는 ‘세이프 서머 드라이빙’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하절기 안전운전을 위한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점검은 물론, 차량 벨트류와 점화플러그, 하이텐센 케이블, 냉각수 및 타이어 상태, 에어컨 작동상태를 무상 점검해준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부터 말리부와 트랙스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3년(혹은 6만km)에서 7년(혹은 14만km)으로 확대된 보증 기간 연장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을 통해 선정된 기존 고객 100명과 신규 고객 100명에게 2개월간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볼트EV, 카마로의 무료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