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유아 프리미엄 교육채널 신기한나라TV 온에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5-08 08: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솔교육이 만든 영유아 교육채널…상업광고와 유해 콘텐츠 철저히 제외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8일 영·유아 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이 제작하는 신기한나라TV를 론칭(채널번호 41번)하고 5월동안 무료시청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기한나라TV는 유아교육과 콘텐츠 제작 전문가들이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육아 트렌드를 고려해 3년 간 연구개발한 영유아 전문 교육채널로 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과 케이블TV VOD가 함께 만들었다.

실제로 신기한나라TV는 엄마들의 하루 일과는 물론, 유아의 교육기관 등·하원과 식사 및 놀이시간 등을 분석해 육아환경과 패턴에 따라 최적의 콘텐츠를 제작·편성했다.

신기한나라TV는 한솔교육의 검증된 교육 콘텐츠를 바탕으로 아이의 인성과 함께 유아 성장 단계별로 필요한 한글, 영어, 수학, 과학, 창의 등 영역별 학습이 가능하고, BBC콘텐츠를 통해 정통 영어권 프리미엄 콘텐츠도 시청할 수 있어 많은 부모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신기한나라TV는 아이들에게 불필요한 완구를 포함한 상업광고를 노출하지 않으며 엄격한 콘텐츠 심의를 통해 폭력성, 자극적 소재의 유해 콘텐츠를 철저히 편성에서 배제시키는 등 타 유아채널과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과 달리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부분에 심혈을 기울였다.

KT스카이라이프는 5월동안 신기한나라TV 채널 론칭 기념으로 위성방송 고객에게 무료시청 혜택을 제공하고 6월부터는 유료로 전환한다. 요금은 부가세 포함 무약정 기준 월 8250원, 6개월 약정 월 6050원, 12개월 약정 월 4950원이며 6월 한달 간 50% 요금 할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