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달 특수 잡아라" 패션업계, 프로모션 한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5-05 17: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제품 할인은 물론 휴대용 선풍기· 엑소 버스 등 다양한 이벤트

[사진= 라코스테 제공 ]

패션업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몰이에 나섰다. 제품 할인은 물론 휴대용 선풍기· 아이돌 브로마이드 등을 제공하고 있다.

동일드방레가 전개하는 라코스테(LACOSTE)는 ‘폴로 셔츠의 계절’을 맞이해 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폴로 셔츠를 포함하여 20만 원 이상의 라코스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에프앤에프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브랜드 모델인 엑소의 화보컷이 랩핑된 엑소 버스(EXO BUS)를 운행한다. 5월 1일부터 운행되는 엑소 버스는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을 총 9대로 순회하며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SNS 이벤트를 통해 화보 속 엑소가 착용한 MLB 제품과 엑소 멤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신성통상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탑텐(TOPTEN)’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탑텐 행복제’를 실시한다. 탑텐 행복제는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탑텐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1탄, 2탄을 나누어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기간마다 할인 상품을 다르게 구성해 선보였다. 탑텐 인기 품목인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튜블라 티셔츠·코튼모달 티셔츠를 비롯해 옥스포드 셔츠·포플린 셔츠·스트라이프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도 할인가로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