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맞은 리조트업계, 가족 맞춤형 행사로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등용 기자
입력 2018-04-30 10: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정의 달' 5월 성수기를 맞은 리조트업계가 가족 맞춤형 프로그램 준비로 분주하다. 자연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체험형부터 전통 문화를 배울 수 있는 학습형까지 다양하다. 
 

[사진=한화호텔앤리조트 제공]


한화리조트는 초특급 드로잉쇼와 마술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평창, 수안보, 해운대, 대천, 지리산에서는 5월 5일, 용인, 경주, 양평, 백암온천, 산정호수에서는 5월 6일 오후 8시에 환상적인 마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제주에서는 5월 12일에 행사가 진행된다.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5월 5일, 6일 양일간 총 4회의 버스킹 매직쇼를 즐길 수 있다.

한화리조트 설악, 용인, 양평, 경주, 대천, 해운대, 지리산에서는 5월 6일 오전 9시부터 '어린이 미술 대회'가 펼쳐진다. 평창은 5월 5일 오후 7시에 진행. 주제는 꽃, 가족, 여행이며, 만 5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 가능하다. 화지, 크레파스 등 화구세트가 무료로 지급된다.

알펜시아리조트(대표이사 심세일)는 ‘아사부일체(兒師父一切)’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들의 건강과 즐거움, 창의력과 사회성 발달에 도움을 주는 쿠킹 클래스가 마련됐다. 특급호텔 쉐프와 함께하는 체험 교실로, 5월 5일과 6일 양일간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는 ‘피자&케익 만들기’, 홀리데이인리조트에서는 ‘샌드위치&샐러드 만들기’를 진행한다.

워터파크 오션700에선 5월5일 어린이날 당일 ‘랜덤 락카 이벤트’가 펼쳐진다. 입장 시 경품이 숨겨져 있는 락카를 배정받으면 행운의 주인공이 되는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알펜시아 콘도 33평 숙박권 및 오션700, 알파인코스터 무료이용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리조트 내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특급 호텔의 셰프가 준비한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호텔 플레이버스에서는 웨스턴 음식과 한국 음식, 비비큐를 즐길 수 있는 인터내셔널 디너 뷔페를, 홀리데이인리조트 몽블랑에서는 강원도 토속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가 마련된다.
 

[사진=웰리힐리파크 제공]



웰리힐리파크는 공연과 무료체험을 중심으로 '축제 하나 봄' 행사를 진행한다. ‘환타지 매직 버블쇼’는 김지훈 마술사가 스모그와 비눗방울을 이용해 마술쇼를 펼치며 인디밴드 ‘일루와’와 ‘민하’가 봄에 어울리는 달콤하면서 신선한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료 체험은 총 4가지로 풍선나무, 페이스페인팅, 서바이벌 사격체험, 펀아처리(레크레이션용 활과 화살을 이용)로 진행되며 펀아처리는 과녁 명중시 시설이용무료권 및 화장품을 증정한다.

어린이 사생대회와 노래, 악기연주, 춤 등을 맘껏 선보이는 재능 컨테스트도 개최 된다. 객실무료이용권 및 웰팍에서 제공되는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다.

 

[사진=용평리조트 제공]



용평 리조트는 발왕산 구름 버스킹, 돌(Dole)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우리가족은 파티쉐, 가족 명랑운동회, 어린이 인형극과 스페셜 디너뷔페, 발왕산 우체통, 키즈 원더랜드 등을 마련했다.

오크밸리는 오는 6월까지 매주 토요일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숨길 트레킹&요가'는 트레킹과 요가를 함께 즐기는 힐링 프로그램으로 전문 숲 해설가와 함께 오크밸리 대표 산책로인 '숨길'을 걷고 잔디광장에서 약식 요가를 배울 수 있다.

'BOOK&BEER CAFE' 프로그램에는 독서를 접목했다. 잔디광장 참나무 아래 아기자기 꾸며진 독서공간에서 소설책과 만화책을 자유롭게 대여할 수 있다. 미니화분에 채소 씨앗을 심어보는 '도시 농부의 베란다 텃밭 만들기' 이벤트도 열린다. 봄바람을 솔솔 맞으며 즐기는 통기타 가수들의 미니콘서트도 진행된다.

5월 5일엔 인기 어린이 뮤지컬이 특별 공연된다. 스키빌리지 컨벤션홀에서 오후 2시와 5시 총 2회 진행된다. 골프빌리지 잔디광장에서는 태권도 및 군악대 공연이 펼쳐져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니 스튜디오에서는 가족사진을 촬영해 즉석에서 인화까지 해주는 추억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럽뽀에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럽뽀에퍼 페스티벌’은 이벤트 선물로 어린이 키즈폰, 과일, 음료, 화장품, 마스크팩, 육류세트 등을 준비했고 이벤트 장에서는 솜사탕과 풍선도 무료로 나누어 준다.

개그맨 김영조 씨가 MC로 나서는 가족체험 이벤트는 가족 수박 빨리먹기 대회, 가족 운동회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레크레이션으로 준비되며, 가족 사랑 의미의 행사로 가족 편지 쓰기도 진행된다. 함께 열리는 그림 그리기 대회는 당일 선착순 접수를 하면 참가할 수 있는데, 유치부와 초등부로 나누어 심사 후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사진=무주덕유산리조트 제공]


무주덕유산리조트는 7733부대 4대대와 무진장 소방서의 협조를 받아 재난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재난, 재해 발생시 위기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체험교실과 전통놀이 체험의 장을 마련한다. 무전기, 소총 등의 개인화기류 위주의 다양한 군장비 체험과 어린이 소방안전체험을 비롯해 온가족이 함께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을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모든 체험이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리솜포레스트는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공연과 무료 체험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5월 5일 저녁에는 달빛광장에서 음악 공연이 열리고, 6일 점심에는 공연과 함께 어린이날 특선 뷔페가 펼쳐진다. 샐러드와 한식, 바비큐에 디저트까지 30여 가지 메뉴가 제공될 예정이다. 
 
비발디파크는 5월 5월 오션월드 파도풀 무대에서 어린이날 특집 ‘번개맨 뮤지컬’을 선보인다. EBS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가족 뮤지컬로서 오션월드 이용객이면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리조트 단지 내 신규 부대시설 키즈파크 ‘앤트월드’에서는 애니매니션 캐릭터 ‘또봇’ 퍼레이드와 기념촬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대명리조트 제공]



5월 5일 오후 7시 비발디파크 썬큰무대에서는 부모님들을 위한 어버이날 특집 콘서트가 열린다. 7080을 테마로 인기가수 우연이, 홍시가 공연을 펼친다. 어린이날 연휴 이후 매주 토요일 오션월드 파도풀무대에서는 마임콘서트가 펼쳐진다. 12일 깨비쇼, 19일 붐헤드, 26일 마린보이가 출연해 매주 다른 공연을 펼친다.

곤지암리조트는 '패밀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연휴기간 동안 리조트 내 시계탑 광장에서는 다양한 지역 먹거리와 공예품들을 구경하고 직접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는 ‘패밀리 마켓’이 열린다. 저녁에는 시계탑 광장 특별무대에서 화려한 조명 아래 역동적인 마술을 선보이는 ‘액팅 마술쇼’가 펼쳐져 화려한 봄꽃과 함께 가족의 달에 특별한 축제의 장을 선사한다.

슬로프 정상휴게소에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인 꼬마 양들과 토끼 등이 함께 뛰노는 ‘정상휴게소 작은동물원’을 운영한다. 곤돌라를 타고 스키 슬로프 정상휴게소에 도착하면 푸른 잔디와 오색의 봄꽃 화단,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 동물 체험, 서울을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 등 특별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