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핑크퐁·뽀로로’ 등 가정의 달 기획제품 30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8-04-30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핑크퐁과 상어가족, 뽀로로, 콩순이 등 인기 캐릭터 협업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샤이닝 플라워 케이크 포함 신제품 30종을 출시했다.[사진=파리크라상 제공]


파리바게뜨는 ‘감사와 사랑이 빛나는 5월’을 주제로 기획 제품 30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 케이크 상단 인형 장식을 누르면 상어가족 노래가 흘러나오는 ‘노래하는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피크닉’, 공룡 노래가 나오는 ‘콩순이 공룡송 케이크’, 휴대전화 불빛을 비추면 뽀로로와 크롱 장식이 춤을 추는 ‘이집트에 간 트래블러 뽀로로’ 등이다.

어버이날을 맞아 꽃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제품도 내놓았다. 생크림과 산딸기, 딸기 퓨레를 넣은 스펀지케이크에 금박을 얹은 ‘샤이닝플라워케이크’, 딸기생크림과 딸기콤포트(Compote, 과일을 설탕에 절인 것)를 주재료로 하고 카네이션과 감사 문구를 더한 ‘감사가득 플라워케이크’, 분홍색 튤립 한 송이를 크란츠(화관 모양) 케이크 위에 올린 ‘감사의 핑크꽃송이’ 등이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복숭아 맛을 강조한 롤케이크 ‘피치블라썸롤’, 제주산 한라봉과 오렌지를 넣어 만든 케이크, 먹기 좋은 크기로 낱개 포장한 ‘제주한라봉과 딸기요거트 케이크’ 등 선물용 제품을 준비했다.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기획제품은 해피 모바일앱이나 카카오, 11번가 등을 통해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인기 캐릭터와 협업하고 제철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이색 실속형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