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뉴스] 유병재 폰케이스 놀이 아시나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4-26 10: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YG엔터, 3종 케이스 판매 중

설현, 정은지마저 푹 빠진 폰케이스가 있다. 방송인 겸 작가인 유병재의 얼굴이 들어간 일명 '유병재 폰케이스'다.

유병재 폰케이스는 한 여성이 SNS에 '친구가 인싸각이라고 케이스 제작해줬습니다. 약간 물아일체 오지는거 같기도 하고 좋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면서부터 유행처럼 번지기 시작했다. 
 

[사진=유병재 인스타그램]


폰케이스에는 유병재가 '#신과함께 졸려서 혼났네 유치하다 애들영화'라는 글과 함께 올렸던 눈물 셀카가 클로즈업돼 담겨 있다. 누구나 얼굴에 폰케이스를 대면 어디서든 유병재가 될 수 있는 것.

이후 유병재 역시 인스타그램에 폰케이스 사진을 잇따라 공개했다. 선물 받은 폰케이스를 핸드폰에 낀 채 진지한 얼굴로 뭔가를 보는 모습부터 팬이 절묘하게 얼굴을 맞춘 사진을 올리며 '누.. 누가 기뻐할 줄 알고?!'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사람뿐 아니라 개 얼굴에도 잘 어울려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진=유병재 인스타그램]


스타들도 예외는 아니다. 지난 24일 인천국제공항에 나타난 AOA 멤버 설현이 유병재 폰케이스를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고, 에이핑크 정은지도 인스타그램에 "팬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폰케이스 놀이에 동참했다. 박명수도 유병재 옆에서 유병재 폰케이스로 장난치는 모습을 게재해 웃음을 자아냈다.

폰케이스 인기가 높아지자 YG엔터테인먼트 측은 YG E-SHOP을 통해 3종류의 유병재 폰케이스를 판매하고 있다. 2종의 눈물 셀카와 누런니 셀카가 들어간 유병재 폰케이스는 주문제작 상품으로 입금 후 배송까지 약 10일이 소요된다. 
 

[사진=정은지 박명수 인스타그램]

 

[사진=YG E SHOP 홈페이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