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구의 포토다이어리] 오늘의 컷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세구 기자
입력 2018-04-1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AP=연합뉴스]

▶미 연합군 시리아 공습
14일(현지시간) 시리아 수도 다마스쿠스의 새벽 하늘 위를 미사일이 가로지르고 있다. 미국을 중심으로 영국, 프랑스 등 서방 국가들은 이날 새벽 시리아 정부의 화학무기 사용과관련해 '응징 공격'에 나섰다.

 

[조선중앙통신=연합뉴스]

▶김일성 탄생  기념우표
북한 김일성 주석의 생일인 '태양절'을 맞아 북한 국가우표발행국에서 발행한 우표(소형전지 1종,개별우표 2종)를 조선중앙통신이 15일 보도했다.

 

[연합뉴스]

▶잊지 못해서…
세월호 참사 4주기를 하루 앞둔 15일 오전 서울 광화문광장에 설치된 단원고 피해 학생들과 교사들을 기리는 '4·16 기억 전시'에서 어린이들이 전시공간에 추모 메시지를 붙이고 있다.

 

[연합뉴스]

▶유채꽃 나들이
부산 강서구 낙동강 대저 생태공원에서 나들이객들이 노란 유채꽃 물결을 구경하면서 봄날씨를 만끽하고 있다. 축구장 63개의 크기로 단일 면적으로는 국내에서 가장 큰 유채꽃밭이 조성된 이곳에 '제7회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가 열려 나들이객들로 북적거렸다.

 

[사진=국립공원관리공단 제공]

▶지리산 아기 반달가슴곰
멸종위기 야생동물Ⅰ급인 반달가슴곰이 존속에 필요한 최소 개체 수인 50마리를 넘어섰다. 15일 환경부 국립공원관리공단에 따르면 올해 2월부터 최근까지 지리산 반달가슴곰 어미 8마리가 총 11마리의 새끼를 낳은 것으로 조사됐다. 

 

[연합뉴스]

▶광화문광장에서 캠핑을...
'차 없는 거리'가 시행된 15일 오후 서울 세종대로에 설치된 캠핑 텐트와 에어 베드에서 시민들이 주말을 즐기고 있다. 서울시는 이날부터 10월까지 매주 일요일 세종대로 광화문 삼거리에서 세종대로 사거리 방향 550m 구간을 '차 없는 거리'로 운영한다.

 

[연합뉴스]

▶블랙이글스 시범비행
공군 제20전투비행단은 15일 부대 활주로 등에서 '제40회 공군참모총장배 스페이스 챌린지 2018 충남 서부지역 예선대회'를 열었다. 부대 개방행사를 겸한 이날 대회에서는 자유비행과 물로켓 경기 외에 군악대 공연, 항공기 및 무장전시, 체험행사, 블랙이글스 시범비행 등이 진행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