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 윤도현 24시간 밀착 취재한 '인STAR'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준호 기자
입력 2018-03-26 08: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가 모바일 영상 프로덕션 ‘로다픽쳐스’를 통해 아티스트를 밀착 취재하는 예능 콘텐츠 ‘인STAR’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인STAR는 아티스트를 24시간 밀착 취재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사생활을 비롯 앨범/싱글/콘서트 준비 과정을 소개하는 내용이 담겼다. 특히 팬들과 소통하는 느낌을 주기 위해 아티스트가 평소 잘 사용하는 SNS 포맷을 활용해 친근감을 더한다.

약 7분 가량의 영상으로 총 제작 편수는 파일럿 형태로 진행된다. 현재까지 확정된 아티스트는 가수 윤도현에 이어 백지웅, 가비엔제이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더에스엠씨 제공)


해당 콘텐츠는 로다픽쳐스 페이스북 페이지와 아티스트 SNS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후 8시에 업데이트 된다. 첫 회 방영 이후 20만 뷰, 2만 명의 '좋아요' 등을 받으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로다픽쳐스는 지난해 12월 욜로족 인플루언서를 밀착취재하는 예능 콘텐츠 ‘욜로랜드'(총 8부작)를 통해 130만 뷰, 15만 좋아요를 기록하며 새로운 유형의 예능 콘텐츠 포맷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장소니아 로다픽쳐스 총괄 프로듀서는 “시대가 발전하면서 아티스트들과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는 많아졌지만 아직까지도 제한된 부분이 많다”며 “인STAR는 그런 아티스트들의 사생활을 밀착 취재해 그들의 삶을 팬들에게 자유롭게 보여주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