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A]지엘건설, 상주 지엘 리베라움 더 테라스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18-03-14 13: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용 130㎡ 총 68가구 구성

지엘 리베라움 더 테라스 조감도 [이미지= 지엘건설 제공]


지엘건설이 상주시 냉림동에 '지엘 리베라움 더 테라스'를 선보인다. 전 세대 테라스 설계를 적용했다.

전용 130㎡, 총 68가구로 구성된 지엘 리베라움 더 테라스는 상주 중심상권을 잇는 교통망과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에코 프리미엄으로 살기 좋은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근 중부내륙고속도로 상주IC, 당진영덕고속도로 남상주IC 등 광역교통망과 상주종합버스터미널, 경북선 상주역 등 광역교통시설을 통해 전국 각 지역으로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이마트 상주점, 상주성모병원, 시민운동장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워 상주 내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입지다.

단지 인근에는 상산초, 상주중, 상산전자고, 우석여고 등이 위치해 도보로 통학 가능하다. 또한 냉림동 주거단지 밀집지역 내 명문학원가가 형성돼 있다. 아울러 단지 앞 북천, 시민공원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상주 지엘 리베라움 더 테라스는 프리미엄 평면을 적용했다.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한 알파룸을 포함하면 총 5-ROOM을 누릴 수 있는 확장형 평면을 설계했다. 또한 2.45m 천장고과 팬트리, 드레스룸 등 주거트렌드를 반영한 특화평면을 적용하여 더 여유로운 공간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아울러 모던한 마감재와 타일을 사용한 럭셔리 인테리어를 제공하며 홈 IoT, 주방 명품 수입가구, 천정형 냉난방기를 무상제공한다.

상주 지엘 리베라움 테라스하우스 모델하우스는 상주시 만산동 690-4번지에 위치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