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강조·몽환적 분위기" 뮤트뮤즈, 봄 화보 공개

이규진 기자입력 : 2018-03-13 10:01
뮤트뮤즈, 2018 봄·여름 ‘In the Corner of Your Eye’ 화보 공개

[사진= 뮤트뮤즈 제공 ]



뮤트뮤즈가 매혹적인 봄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튜디오 파런테즈에서 전개하는 라이프패션 브랜드 ‘뮤트뮤즈(MUTEMUSE)’가 신제품 출시와 함께 2018 봄·여름 ‘In the Corner of Your Eye(인 더 코너 오브 유어 아이즈)’ 화보를 공개했다. 포토그래퍼 ‘곽기곤’과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컬러감을 강조한 비주얼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또 뮤트뮤즈는 2018 봄·여름 화보 공개와 함께 새로운 컬러 아뮤즈백 4종, 와이드스트랩 2종, 숄더 골드 체인 제품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아뮤즈백 4종은 카르멘 레드(Carmen Red), 네이키드 베이지(Naked Beige), 멜랑콜리 그레이(Melancholy Grey), 미드나잇 네이비(Midnight Navy) 컬러로 출시됐으며 제품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의미와 컬러를 담은 네이밍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뮤트뮤즈는 독특한 감성의 일러스트와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키미앤일이(KIMI&12)’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와이드스트랩 2종도 내놓았다. ‘스틸라이프(Still Life)’와 ‘져니(Journey)’로 구성된 와이드스트랩 2종은 키미앤일이의 독특한 감성이 고스란히 드러난 색감과 모티브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기존에 출시된 골드 핸드 체인 제품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골드 숄더 체인’도 출시하며 포멀하면서 드레시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뮤트뮤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돋보이는 신진 브랜드로 현재 20, 30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오프라인 쇼룸 및 입점, 글로벌 진출을 준비 중이다. 신제품을 포함한 뮤트뮤즈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 공식 스토어와 W컨셉에서 만날 수 있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