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봉주“내일 중앙지검으로 향한다.프레시안 등 3~4곳 언론사 법정서 보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광효 기자
입력 2018-03-12 21: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내의 공소시효 딱 하루”

기자지망생 성추행 의혹을 받고 있는 정봉주 전 의원이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안경을 고쳐쓰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더불어민주당 정봉주(57) 전 의원이 12일 국회 정론관에서 한 기자회견에서 프레시안에서 제기한 자신의 성추행 의혹을 강하게 반박한 가운데 정봉주 전 의원이 오는 13일 프레시안을 고소할 것임을 밝혔다.

정봉주 전 의원은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기자회견을 한 날, 하루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기다림이라는 ‘인내의 공소 시효’는 딱 오늘 하루에 불과합니다”라며 “내일 아침이면 저는 중앙지검으로 향합니다. 입장표명할 시간은 얼마 남지 않았죠. 프레시안을 포함한 3~4곳 언론사. 법정에서 만납시다”라고 말했다.

정봉주 전 의원은 “서울시장 선거캠프 준비 와중, 자필 반성문을 제출하며 용서를 빌던 분이 또 예전 버릇을 못버린듯 합니다”라며 “해당 시간대에 대한 상세 내용은 보도자료를 통해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정봉주 전 의원은 이 날 기자회견에서 “만약 정정보도와 사과가 없다면, 저는 ‘공직선거법상 낙선을 목적으로 하는 허위사실 공표죄’로 고소하는 것을 포함하여, 프레시안을 상대로 제가 취할 수 있는 모든 법적 조처를 다 취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