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마지막 12번째 멤버 17일 공개 예고…청순미 가득한 실루엣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3-09 16: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


이달의 소녀(LOONA)가 마지막 12번째 멤버 공개를 예고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9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공개될 열두 번째 멤버의 실루엣이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한 소녀가 검은색 긴 생머리에 하얀 원피스를 입은 뒷모습이 담겨있으며 무릎을 꿇고 기도하는 모습을 연상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공개된 열한 번째 멤버 고원은 신비롭고 묘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어 긴 시간 끝에 공개되는 NEW 소녀가 과연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까지 열한 명의 멤버를 공개하였으며 이달의 소녀 1/3과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까지 두 유닛 활동을 통해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해왔다.

특히 더불어 이번에 공개되는 멤버는 이브, 츄, 고원과 이달의 소녀의 새로운 유닛으로 활동할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걸그룹 최초로 뮤직비디오 상영회라는 포맷의 '이달의 소녀 X 심화학습반'을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추가 개최되는 상영회마저 티켓 오픈 1분 만에 매진시켜 정식 데뷔 전임에도 놀라운 티켓 파워를 보여주었다.

한편 이달의 소녀 마지막 열두 번째 멤버는 오는 17일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