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英 케이트미들턴 드레스 '리스' 매장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2-27 08: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8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국내 첫 여성 단독 매장

[사진= 리스 제공 ]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이 약혼식에서 입은 드레스 브랜드 리스(REISS)가 국내에 정식 수입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2월부터 리스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이달 28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국내 첫 여성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남성 단독 매장은 3월 1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오픈한다.

리스는 1971년 영국 런던에서 데이비드 리스가 맞춤복 매장으로 시작한 브랜드다. 고전 영화와 미술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의상을 출시하며 비즈니스 캐주얼로 각광받고 있다.

가격은 여성 드레스 30만원대, 여성 재킷 40~60만원대, 남성 수트 70~80만원대, 남성 캐주얼 재킷 30~50만원대, 셔츠 10~20만원대로 구성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가성비를 중요시 하는 최근의 소비 트렌드에 따라 국내 시장에서 리스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해 매장을 적극 확대할 계획"이라며 "여성과 남성 매장을 별도로 운영하며, 올해 상반기에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에 6개 매장을 열고 하반기에 6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해 연말까지 총 12개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수용 신세계인터내셔날 리스 담당 상무는 “합리적인 럭셔리를 추구하는 리스는 가격 대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브랜드”라면서 “백화점 내 수입 브랜드 중에서도 디자인과 가격에 대한 경쟁력이 높기 때문에 빠른 시간 안에 높은 매출을 올릴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