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여기어때, ​호텔·펜션·캠핑 어디서든 3박 하면 '5만원' 쿠폰 준다

권지예 기자입력 : 2018-02-13 09:24수정 : 2018-02-13 09:24

[사진= 여기어때]

업계 최초로 프로모션 ‘5박에 1박’을 내놓은 여기어때가 올해는 ‘3박 하면 5만원’이란 혜택 카드를 꺼내 들었다.

여기어때는 호텔·리조트는 물론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캠핑·글램핑, 한옥 등 모든 국내 숙소에서 3회 숙박 이용 시, 쿠폰세트 5만원을 횟수와 상관없이 증정하는 ‘3박 하면 5만 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숙소 카테고리와 상관없이 3박만 하면 혜택을 챙길 수 있는 적립이 완성된다. 

적립은 여러 투숙일을 동시에 예약하는 '연박'을 ‘1박’ 적립으로 간주하는 기존 숙박앱 프로모션과 달리, 여기어때의 '3박 하면 5만 원'은 투숙일에 따라 중복 적립이 가능하다. 예컨대, 타 숙박앱은 3박을 한 번에 예약, 결제하면 적립은 1회만 가능하다. 그러나 여기어때는 동시 ‘3박’ 예약을 개별 인정해 5만원 쿠폰세트를 한 번에 지급한다.

쿠폰세트는 결제금액이나 요일 제한 없이 해당되는 숙소 유형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으로 할인을 적용받아 숙소를 예약해도 또다시 '3박' 적립이 가능하다. 호텔·리조트, 펜션, 캠핑·글램핑,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유형의 국내 숙박시설 예약 시 활용 가능하다. '1만 원 쿠폰' 2매와 '2만 원 쿠폰' 1매(얼리버드 객실 전용), 여기어때 추천 모텔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 2매로 구성됐다.

심명섭 대표는 “사용자 경험 확대와 제휴점 상생을 위해 지난해보다 업그레이드된 신규 캠페인을 내놨다”면서 “혁신적인 정책과 함께 압도적 혜택으로 사용자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아주모닝
‘아침 10시·저녁 8시’ 에어팟 반값 이벤트!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