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 신드롬’ 테니스용품 매출↑…신세계몰, 라코스테 기획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1-30 16: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정현이 이번 호주 오픈에서 착용한 라코스테 '테니스 울트라 드라이 폴로 셔츠' [사진=신세계몰 제공]


세계적 테니스 스타로 부상한 정현이 한국인 최초로 호주 오픈 4강에 진출하면서 테니스용품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

30일 신세계몰에 따르면, 정현이 노바크 조코비치를 꺾고 8강 진출을 확정 지은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테니스 관련 매출이 전주 대비 50% 이상 늘었다.

특히 테니스화 매출이 55.3% 증가했고 테니스용품은 36.1% 늘었다. 신세계몰의 '테니스' 키워드 검색량도 전주 대비 44.9% 증가했다.

SNS상에서는 이른바 ‘정현 신드롬’이 일고 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로 #정현을 검색해보니 2만여개의 게시물이 올라왔으며, #테니스는 23만개가 나왔다.

특히 정현 선수가 8강에서 조코비치 선수를 이긴 후 자신의 SNS에서 ‘We are CROC FAMILY’라는 메시지를 전하자, 정현의 후원사인 라코스테를 구매하려는 이들도 늘고 있다.

신세계몰은 이같은 테니스 열풍에 힘입어 '라코스테 기획전'을 다음 달 4일까지 진행,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라코스테 테니스 의류 중심으로 남성, 여성, 키즈,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 정현이 착용한 '테니스 울트라 드라이 폴로 셔츠'는 9만3100원에 판매한다. 

라코스테 외에 정현이 신었던 나이키 '줌 베이퍼 9.5 투어' 테니스화와 오클리 '플락베타 아시아핏 고글'은 각각 각각 14만7870원, 21만5600원에 판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