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홈엔카 추천하면 최대 25만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8-01-24 1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K엔카직영 제공]


SK엔카직영은 직영점 및 홈엔카를 통해 중고차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인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지난 2015년 1월부터 지난해 12월까지 전국 26개 직영점 및 홈엔카에서 중고차를 구입한 고객이다.

참여를 원하면 오는 2월 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차량번호와 이름, 연락처를 기입한 뒤 홈엔카 추천 서포터를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 총 5개의 추천 쿠폰을 지급한다. 

추천 쿠폰 사용 기간은 2월 19일부터 3월 30일까지다.

쿠폰을 받은 서포터의 지인이 홈엔카로 차를 사거나 팔 때, 해당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서포터와 지인은 각각 5만원과 10만원짜리 백화점 상품권을 받게 된다. 쿠폰은 총 5장이기 때문에 서포터는 최대 25만원 어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단 한 명의 지인에게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최현석 SK엔카직영 사업대표는 “내 집에서 편하게 사고 파는 중고차를 콘셉트로 탄생한 SK엔카직영 홈엔카 서비스를 믿고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누구에게나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서비스,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엔카직영은 국내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으로, 전국 26개 직영점 및 온라인 직영몰에서 진단과 매입을 통해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2016년 온라인으로 중고차 견적을 받거나 구매할 수 있는 간편 서비스 '홈엔카'를 론칭했으며 현재 누적 이용 고객이 8만명을 넘어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