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시민과의 신년인사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동두천)최종복 기자
입력 2018-01-17 15: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동두천시제공]

경기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8개 동을 대상으로「2018년 시민과의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오세창 시장은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 통장협의회장 등 사회단체장 및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지난 10년간의 시정 성과를 소개하고, 2018년도 시정 비전과 주요사업 추진계획을 자세히 설명했다.

또한, 현장의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된「지역주민과의 대화」시간을 통해 주민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을 꼼꼼히 메모하며 경청하고, 현안에 대한 주민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하며 많은 의견을 교환했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시청 각 동 담당과장을 비롯한 민원 관련 부서장들이 함께 참석하여 주민들의 질문과 건의사항에 즉시 답변하며 행정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오세창 시장은 “주민들의 불편과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담당 공무원이 즉시 현장에 출장하여 현황을 확인한 뒤, 신속히 조치하고 결과를 바로 안내하도록 하겠다.”며, “그동안 마련한 기반을 토대로 2018년에는 동두천시가 발전하고 번영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시민들에게 다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