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2017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1-17 15: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몬스 가구의 박천홍 임이랑 디자이너가 12일 2017 핀업디자인어워드 시상식에서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몬스 가구 제공 ]



에몬스는 모디스 식탁 등 6개 제품이 ‘2017 핀업 디자인어워드'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2일 서울 송파구 엑스-스페이스홀(X-Space Hall)에서 진행된 ‘2017 핀업 디자인어워드' 시상식에서 에몬스의 모디스 식탁·토스카 소파·사피아노골드 침실가구·미슐랭 화산석 식탁·웰라이프 모션 침대·스카이 자녀방 가구 등 총 6개 제품이 ‘2017 핀업 디자인어워드'에 선정됐다.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핀업 디자인어워드는 1997년 한국산업디자인상에서 시작하여 2008년 핀업 디자인어워드로 명칭을 바꾸어 제품 및 서비스 공공디자인 등 종합적인 카테고리로 우수디자인을 선정하고 있다. 

핀업 베스트 100에 선정된 ‘모디스 식탁’은 세라믹 식탁 상판에 언더렌지를 접목해  기기를 이동하는 번거로움을 줄여 사용성을 강조했다. 식탁 상판에 적용된 세라믹 소재는 강한 표면 강도를 가지고 있어 내마모성이 뛰어나며 열·스크레치·충격 등에 강하다. 

노현관 에몬스 홍보실 차장은 "더 좋은 디자인과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많은 투자와 연구를 하고 있다"며 "이번에 거둔 성과들은 소비자 기호의 변화를 읽고 한발 앞선 디자인 개발에 주력해 온 결과"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