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다-니화, '흑기사' 7th OST 'Would You' 발매…극 매력 UP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1-17 14: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레온코리아 제공]


KBS 수목드라마 ‘흑기사’ OST에 이바다와 니화(NiiHWA)가 나선다.

이바다와 니화가 참여한 수목극 ‘흑기사’ 일곱 번째 O.S.T ‘Would You’가 17일 정오 멜론, 벅스, 올레뮤직,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됐다.

‘Would You’는 이바다의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끈적이면서도 그루브한 느낌이 충만한 이바다의 보컬에 니화는 청량하면서도 톡 쏘는 피처링으로 ‘케미’를 완성했다.

앞서 ‘흑기사’는 서영은-마크툽의 ‘나이기를’, 길구봉구의 ‘With You’, 이라온-임지영의 ‘Closer’ 등의 듀엣곡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유독 ‘흑기사’ O.S.T에 듀엣곡이 넘쳐나는 이유는 김래원과 신세경의 러브라인을 다양한 보컬의 목소리로 담겠다는 게 O.S.T 제작사의 생각이다.

레온코리아 정회철 이사는 “‘흑기사’는 김래원과 신세경의 멜로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제작 초기부터 기본 공식인 남자 테마, 여자 테마를 기본으로 유지하되 추가로 남녀의 미묘한 감정을 한 곡으로 풀어내면서 대중도 공감하고, 그들에게 어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곡은 배수정(Sophia Pae), BUM, Distract 등의 작곡가가 참여해 이바다-니화의 보컬적인 매력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

한편, 김래원 신세경의 러브라인과 이를 막으려는 서지혜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흑기사’는 수목극 1위를 달리고 있으며, OST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