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이력서 뷰’ 서비스 전면 개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8-01-05 08: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잡코리아 제공]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PC 이력서 뷰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편안하게 읽을 수 있는 이력서 제공에 초점을 두고 이번 ‘이력서 뷰’ 서비스 개편을 진행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인사담당자는 물론 구직자들도 편안하게 읽을 수 있는 이력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개편 작업을 통해 경력기술서, 인턴활동 등 주요 이력을 설명하는 중요 정보영역 폭을 넓히고 불필요한 아이콘, 행간 등을 정리했다.

경력, 주요활동 등 ▲커리어 위주 정보를 이력서 시작 영역에 배치해, 구직자 주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점 또한 잡코리아 이력서 서비스의 강점이다. 이 외에도 ▲항목별 메뉴탐색 기능 추가, ▲이력서 PDF 파일 다운로드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개편된 잡코리아 ‘이력서 뷰’ 서비스는 잡코리아 홈페이지(PC)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잡코리아는 이력서 뷰 서비스 개편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잡코리아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잡코리아 홈페이지, 잡코리아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 ‘이력서 업데이트 하러 가기’ 버튼을 클릭해 이력서를 업데이트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애플 2017 NEW 아이패드 128GB(Wi-fi), 삼성 기어핏 2프로 스마트밴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5만원)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2월 8일베 발표되며,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2주 이내에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사제안 받기’ 버튼을 클릭해 인재정보를 등록한 구직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이력서 뷰 개편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