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지덕체', 승무원 지망생 위한 무료 강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7-12-06 10: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빛소프트는 다양한 배움을 연결해 주는 지식공유 플랫폼 ‘지덕체’가 항공사 승무원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항공사 합격 전략 무료 강의를 두 차례에 걸쳐 연다고 6일 밝혔다.

지덕체는 20대 청년들 중 항공사 취업을 원하는 이들이 많아, 2018년 하늘을 날고 싶어하는 취준생들을 지원, 응원하기 위한 무료강의를 준비했다

면접 코칭 기관인 스위트 인터뷰는 오는 12월 13일 과 15일 항공사 승무원 합격을 위한 무료 강의를 실시하며 지덕체를 통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난 2010년 설립된 스위트인터뷰는 승무원 취업, 대기업 입사, 학교 입학 등을 위한 국내 1호 면접 감성 코칭 교육기관이다. 대한항공 10년 경력 승무원 출신 강사 등 국내외 주요 항공사 출신 인력들로 강사진이 구성됐다.

13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실시되는 ‘스위트와 함께 하는 대한항공 합격 코칭’ 강의에서는 김민지 강사의 코칭이 제공된다. 커리큘럼은 대한항공 합격 분석, 3문장 시크릿 답변, 승무원의 감성 스피치, (전)대한항공 승무원과 함께하는 질의응답으로 구성된다. 15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스위트와 함께하는 외항사 합격 코칭’에서는 엘린 강사의 코칭이 제공된다. 커리큘럼은 외항사 면접 준비사항, 외항사 합격 KEY, 외항사 샘플 코칭, (전)카타르 항공 비즈니스·퍼스트 클래스 승무원과 함께 하는 질의 응답으로 구성된다.

두 강좌 모두 서울 마포구 신촌로에 위치한 스위트인터뷰에서 이뤄지며, 각 강의당 선착순 15명까지 수강신청을 받는다. 승무원 합격 전략에 관심 있는 이들은 지덕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강의를 신청하면 되고, 한 명의 수강생이 두 강의를 중복 수강할 수 있다.

지덕체 관계자는 ”꿈을 응원하는 지덕체는 1인 비즈니스, 창업 플랫폼 뿐 아니라 양질의 취업 교육들도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성황리 마감된 지덕체 무료 드론 체험 강의도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 20대 커플, 50-60대 남성, 전라도에서 올라온 20대 여성들 등 다양한 연령층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