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가요] 황치열·이석훈, 국내 대표 男 보컬리스트들의 6월 뜨거운 컴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01 10: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G워너비 이석훈 [사진=CJ E&M 음악사업본부, B2M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국내를 대표하는 남성 보컬리스트들이 6월 나란히 컴백한다. 달콤한 발라더 SG워너비의 이석훈과 여심을 흔드는 허스키 보이스의 황치열이 그 주인공이다.

먼저 이석훈은 1일 이날 오전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본격화 했다. 그간 ‘교회 오빠’ 이미지가 강했던 이석훈은 이번 티저를 통해 섹시한 듯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새 앨범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석훈의 이번 솔로 앨범은 2013년 1월 정규 앨범 ‘친구 아닌 남자로’ 이후 4년 5개월 만의 솔로 앨범이다. 미니앨범의 형태로 발매될 새 앨범은 ‘you&yours’(유 앤 유얼스)로 ‘너’와 ‘너로 시작된 나’의 이야기를 토대로 이석훈이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음악과 가사로 담아냈다.

현재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카리스마 있는 ‘국민 보컬 선생님’으로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석훈의 이번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는 그 어느때보다 큰 상황이다.

2008년 SG워너비에 합류해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훈훈한 외모와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의 세 번째 미니앨범 ‘유 앤 유얼스’는 15일 정오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하며 가수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
 

황치열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석훈 보다 이틀 앞선 6월 13일은 ‘대륙의 남신’ 황치열이 컴백을 선언했다.

지난 5월 31일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며 “황치열의 새 앨범은 미니앨범 형태로, 생애 첫 미니앨범이다”라며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채워진 고퀄리티 앨범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황치열의 이번 앨범은 2007년 데뷔 앨범 ‘오감’ 이후 10여 년만의 새 앨범으로 오랜 무명 시절을 보낸 뒤 2015년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연을 계기로 KBS ‘불후의 명곡’,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연이어 출연하며 대표적인 한류 스타로 급부상 했다.

이후 다양한 OST와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하며 자신의 이름을 알린 그는 제대로 된 앨범은 데뷔 이후 무려 10년만이라는 사실에 큰 관심이 쏠렸다.

황치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 Ordinary’(비 오디너리)는 10년만에 앨범인 만큼 본인의 경험들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감정을 담아내며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감성’에서는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는 두 남자 보컬리스트 이석훈, 황치열이 비슷한 시기에 새 앨범을 발표한 만큼 누가 더 크게 웃을수 있을지 가요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