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의회 호수생활채육관 건립 공사현장 점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7 07: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산시의회]


아주경제(안산) 박재천 기자 =안산시의회 신성철 의원이 26일 호수 생활체육관 건립 공사현장 점검에 나섰다. 

신 의원은 단원구 적금로 9번지 호수 생활체육관 건립 공사가 주민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현장활동을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동안 고잔 신도시 주민들은 지역 내 전천후로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체육시설 부족으로 지역간 형평성을 고려한 생활체육관 건립을 지속적으로 요구해 왔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시는 호수운동장 내 생활체육관을 건립, 체육시설 인프라를 확충하고 시민의 여가선용 기회 확대와 건강증진에 기여하고자 공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주민들은 지역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달라고 요청하고 있다.

이에 신 의원은 이날 시 건축과, 호수동장, 시공사 등과 함께 공사 진행 전반에 대해 꼼꼼히 살펴보고,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등 공사 준공 전 개선사항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을 방문한 신 의원은 앞으로 다가오는 장마를 대비해 조속한 지붕공사로 안전한 작업환경과 원만 공사가 추진될 수 있도록 시공사에 요청했고, 공사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도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한편 신성철 의원은 “호수 생활체육관이 지역 주민들의 체육・문화행사에 도움이 될 것이며 삶의 질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 된다”며 “언제든지 주민들이 필요로 할 때 시 관계부서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