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녹스게임즈 ‘미인어온라인’, 유저 중심 업데이트 진행

입력 : 2017-03-03 14:30수정 : 2017-03-03 14:30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녹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미인어온라인’이 유저들의의견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실제 다양한 방법으로 수렴한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기획된 업데이트로 게임 편의성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우선 240레벨부터 오픈 되는 ‘재능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는 일반 속성부터 직업과 성별에 따른 속성까지 다양한 전투속성을 상승시킬 수 있다. 또 최대 레벨이 400으로 변경되어 유저들은 ‘최후임무’를 통해 더 높은 레벨까지 즐길 수 있고, 화포단계도 15단계까지 증가하여 더 화려하고 강력한 화포를 볼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귀여운 사슴이 끄는 2인용 썰매 스킨도 추가되고, 길드 대전투에서 블루부활 후 발생하는 무적버프를 삭제함에 따라 보다 박진감 넘치는 길드대전투를 즐길 수 있다. 많은 유저가 함께 미인어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일부 서버의 통합도 이뤄질 예정이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가장 바라고, 원하는 내용의 업데이트일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반영하는 미인어온라인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