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 희소고시학원 '2018 임용고시 대비 설명회' 성공적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20 11: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KG패스원 교원임용 '희소고시학원'이 '2018년도 임용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희소고시학원은 지난 12월 16일과 17일 양일 간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본원에서 '2018년도 임용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 '희소와 함께 할 때, 꿈을 이룰 그대'란 주제로 개최된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유아·초등·중등 총 20개 과목, 36명 교수들이 참여해 2018년도 임용고시 대비 강의 계획 및 과목 별 학습 전략을 전격 공개했다.

설명회에서는 전공 별 문항 수, 배점 등 2018학년도 임용시험 변경 사항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가 제공됐다. 여기에 초수생이 궁금해하는 FAQ, 합격생 노하우 등도 함께 공개되어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교사의 꿈을 간직한 수험생들이 대거 참석해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설명회 강의실이 만석을 이루는 바람에 다른 강의실 자리까지 여럿 마련하여 이원방송을 하는 등 이슈를 낳았다.

참여자들을 위한 혜택도 제공되어 참여 수험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설명회 참여자에게는 임용고시 이론 학습의 방향을 잡는 '2018학년도 대비 개정판 교원임용입문서 7.5:1'이 증정됐다. 수험 생활을 시작하는 참석자들을 위한 필기구 세트도 제공됐다. 또한 설명회 신청자 전원에게는 연간패키지 5% 추가할인권, 1~2월 직/인강 10%할인권, 1~2월 교육학 15% 할인권도 증정해 주목을 받았다.

KG패스원 희소고시학원 관계자는 "당초 참여 예상 수를 훌쩍 뛰어넘는 수험생들이 대거 참석하여 강의실이 만석으로 채워지는 등 성황을 이루었다"며 "명실공히 임용학원 업계 1위에 빛나는 희소고시학원의 설명회인 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관심을 갖고 참석해주어 화제가 될 수 있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