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어린이박물관,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두가 즐거운 ㅋㅋ크리스마스 축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20 10: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사랑과 나눔의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무료입장 및 다채로운 공연·체험 프로그램 운영!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고양시(시장 최성)와 고양어린이박물관(관장 안상용)은 개관 이후 맞은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모두가 즐거운 ㅋㅋ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축제는 나눔, 사랑을 테마로 나눔의 가치를 되새겨 볼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24일 크리스마스이브 행사에는 ▲화정마을 오케스트라 공연 ▲아카펠라 캐럴 콘서트 ▲산타가 만들어주는 요술풍선 ▲고양 어린이 극장 ▲크리스마스 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세타필 ▲메디폼 ▲아이나무 ▲스푸키즈의 협찬으로 준비된 깜짝 선물 이벤트가 어린이 박물관 곳곳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밀알복지재단과 사회 공헌 업무협약을 통해 전기가 없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태양광 랜턴을 직접 만들어 선물하는 ‘우리 모두가 산타 프로젝트’로 축제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들이 산타가 되는 이색 체험이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산타가 들려주는 크리스마스 동화 이야기 ▲벌룬 매직 코믹쇼 ▲두 대의 하프와 바이올린의 아름다운 선율 ‘앙상블 더 스텔라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고양어린이박물관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장식한다.

고양어린이박물관의 크리스마스 축제는 지난 14일 자정부터 진행된 무료입장 사전 예약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고양어린이박물관 관계자는 “24일에 진행될 크리스마스 축제 무료입장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나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사전 예약이 마감됐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어린이박물관에서는 이 밖에도 오는 31일까지 총 17가지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인터렉티브 미디어 작품과 함께하는 ‘터치! 터치! 벼룩서커스’ ▲수학으로 이해하는 ‘크리스마스 조명 만들기’ ▲버려진 장난감들의 새로운 변신 ‘아트업! 토이업!’ ▲스스로를 칭찬하며 자존감을 향상시키는 ‘나를 칭찬해요!’ ▲‘신나는 모험 속으로! 어린이 무료 영화 극장’ ▲한 해를 돌아보는 ‘엄마와 함께하는 어린이 명상’ 프로그램을 만나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