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할인전에서는 2016년을 빛낸 락앤락의 최고 인기상품들을 비롯해 △김치통 △밀폐용기 △보온용품 △수납용품 등 총 5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먼저, 2016 락앤락 인기상품전 경우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 프리미엄 쿡웨어 ‘투핸즈 살롱’과 함께 여름철 히트상품인 음식물 쓰레기통과 숨쉬는 유리용기를 20~3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숨쉬는 유리용기는 매년 매실철이면 연일 홈쇼핑 매진이 될만큼 주부들의 큰 사랑을 받는 제품. 이 외에도 계란통, 쌀통과 같은 일부 스페셜 시리즈는 물론 양념통과 비스프리 세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겨울철 시즌제품으로 김치통과 보온용품도 이번 할인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12월 막바지 김장을 준비하는 주부라면 더욱 눈여겨 볼만 하며, 김치 발효를 돕는 신상품 ‘숨쉬는 김치통’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보온용품의 경우, 락앤락의 다양한 디자인 텀블러를 최대 50%까지 할인판매하며, 연말연시 부담없는 선물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김연진 이사는 “2016년 한 해동안 락앤락에 보내주신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전을 기획했다”며 “락앤락과 함께 보다 풍성하고 알찬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