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결혼 발표 문희준에 "충격이었다…H.O.T. 멤버들 모두 희준이 결정 존중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28 11: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토니안 SNS]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토니안이 최근 결혼 소식을 발표한 H.O.T. 멤버 문희준을 향해 축하 인사를 건넸다.

토니안은 28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탤런트스튜디오에서 열린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 제작발표회에서 “질문을 예상했다”며 “충격이었다”고 웃었다.

토니안은 “(문희준에게) 딱 한마디 했다. 행복했으면 좋겠다. 결심을 하기까지 많은 생각을 했을텐데, 행복하고 잘 살았으면 좋겠다”며 “H.O.T. 멤버들 모두 (문)희준이의 결정을 존중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진심을 전했다.

한편 ‘립스틱 프린스’는 여타 프로그램들과 달리 여자가 아닌 남자가 주체가 돼 메이크업을 선보인다는 참신한 콘셉트가 눈에 띈다. 화장은 여자만 한다는 편견을 깨고 여성 시청자들의 환상을 충족시킬 꽃미남 메이크업 군단이 등장해, 매 회 프린세스로 등장하는 여자 게스트에게서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MC 김희철을 필두로 토니안, 블락비 피오-유권, 비투비 서은광, 몬스타엑스 셔누, NCT 도영, SF9로운이 출연해 각기 다른 매력의 ‘프린스’로 분해 매 회 프린세스로 출연하는 여자 게스트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12월 1일 목요일 오후 9시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