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23일 솔로 신곡 공개 이후 소극장 공연으로 잇는다…26일 '나란히, 마주보고'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21 11: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브아걸 제아, 소극장 콘서트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이팝)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 제아가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제아는 오는 23일 솔로 신곡을 공개하는 데 이어 26일 데뷔 후 첫 솔로 소극장 공연을 개최한다.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나란히, 마주보고’라는 이름으로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조커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

이번 공연에서 제아는 23일 공개되는 신곡 라이브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의미 있고 특별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아의 솔로 싱글 ‘You o’clock(유어클락)’에는 타이틀곡 ‘겨울 너야’와 수록곡 ‘You o’clock’ 두 곡이 수록 돼 있다. 두 곡 모두 겨울과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로, 제아가 전곡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제아표 겨울송’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브아걸 리더 제아는 지난 2013년 첫 솔로 앨범 ‘Just JeA’를 발매하며 솔로 뮤지션으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올 한 해는 솔로 싱글, OST 발매, 예능, 공연 등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히며 뮤지션으로서 존재감을 보여줬다.

브아걸 및 솔로 활동을 통해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준 제아는 앞으로도 그녀만의 색깔을 담은 자작곡과 공연 등을 통해 여성 발라드 가수로서의 입지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한편, 제아의 싱글 ‘You o'clock’은 오는 23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1일 오후 10시 타이틀곡 ‘겨울 너야’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또 26일에 열리는 제아의 첫 소극장 공연 ‘나란히, 마주보고’ 티켓은 멜론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