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에스, 파나소닉向 이차전지 제조 설비 '공급계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03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한국3호스팩과 코스닥 이전 상장을 추진 중인 씨아이에스가 연이은 설비 수주 계약을 체결하며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씨아이에스는 파나소닉과 설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파나소닉의 중국 대련 공장에 롤프레스 등 이차전지 제조 설비를 공급할 예정이며, 계약과 납품은 중국에 설립한 합자법인 HCIS(심천시지혜역덕능원장비유한회사)를 통해 진행된다.

파나소닉은 현재 테슬라와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테슬라의 주요 차종 메인 배터리를 공급 중이며, 내년 생산을 목표로 중국 대련에 대규모 이차전지 생산 공장을 건설하고 있다.

앞서 씨아이에스는 상반기 중국 메이저 이차전지 제조 기업 CATL사와 설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해당 기업에 설비 생산과 납품을 진행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2일 “씨아이에스와 계약한 주요 이차전지 제조사들은 시장 내 큰 수요를 담당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축적된 기술과 기업 맞춤형 설비 공급 능력으로 이차전지 제조 설비 시장 내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스탁론 상품이 눈길을 끌고있다. 스탁론이란 저금리로 최대 3억원까지 주식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투자방식이다.

팍스넷 스탁론은 업계 최다 메이저 증권사, 금융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 포함하여 400%,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며,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다.

또 최근 팍스넷은 업계 최저 금리인 연 2.6% 상품을 출시했다. 14개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고 있어 주거래 증권사가 어디든지 업계 최저 금리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며, 2년간 연장 수수료 없이 월 0.1%대의 저렴한 고정금리로 사용 가능한 상품과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이 출시됐다.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스탁론

★ 신규고객, 재대출 고객 대상 30일 무료금리 이벤트★
★ 업계 최저금리 2.6% ( 14개 메이저 증권사 최저금리 제휴)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3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온라인 대출로 간편한 이용 가능

※ 2년간 연장 수수료 없는 ‘고정금리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1월 3일 핫종목
- 코오롱 티씨케이 코웨이 비상에듀 하나투어 우리은행 KB금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