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슬래시’, 11월1일까지 시범테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30 09: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엘소드 슬래시 대표이미지.[사진= 넥슨]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넥슨은 쿤룬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엘소드 슬래시(Elsword Slash)’의 시범 테스트를 11월1일끼지 실시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엘소드 슬래시’는 온라인게임 ‘엘소드’의 플레이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횡스크롤 액션 RPG로, 원작과 매우 흡사한 콘텐츠와 그래픽을 선보인다. 캐릭터당 400종 이상의 아바타 수집을 비롯해 더욱 풍부해진 성장 요소와 실시간 파티, PvP 시스템, 길드 협력 등의 전투 콘텐츠를 갖췄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 동안 특정 레벨 달성 시 ‘다이아’, ‘골드’, 강화석’ 등 보상을 지급하고, 누적 접속일 수에 따라 ‘Lv.7 마법석 상자(3개)’, ‘아크엔젤 레어 아바타 세트(8피스)’ 등을 제공한다.

또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이 ‘엘소드 슬래시’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엘 코인’, ‘아바타 뽑기권’ 등을 지급하는 75종의 다양한 미션을 제공하며, 매일 두 차례 ‘푸시’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매일 저녁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쿠폰을 공개하고 ‘좋아요’를 많이 받은 글을 등록한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설문조사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다이아’를 증정하고, 공식 카페 가입 후 인사글을 작성하거나 GM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편 ‘엘소드 슬래시’는 2016년 1월 중국에 ‘예의전기’로, 5월 글로벌 마켓에 ‘엘소드 에볼루션’으로 출시됐으며, 대만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2위 및 중국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9위를 기록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