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세종시선수단 출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0 10: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세종시 선수단 11개 종목 107명 참가

 

아주경제 윤소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선수단(이하 세종시선수단)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충청남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3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한다.

세종시선수단은 11개 종목(게이트볼, 농구, 당구, 볼링, 배드민턴, 사이클, 역도, 조정, 축구, 탁구, 펜싱)에 출전하며, 선수 62명, 감독 및 코치 18명, 임원 27명 등 총 107명이 참가한다.

세종시선수단은 지난해 강원도에서 개최된 제3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하여 금메달을 획득한 역도 선수단과 은메달을 획득한 사이클 선수단은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을 목표로 대회에 임한다.

지난 5월 세종시에 연고협약식을 가진 세종 GKL(그랜드코리아레저) 휠체어 펜싱팀도 금메달을 목표로 꾸준히 훈련을 해 왔다. 지난해 금메달 3개, 은메달 2개를 획득한 세종시선수단은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6개, 은메달 3개의 성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3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오는 21일 충남 아산 이순신 종합운동장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25일까지 충청남도 일원에서 열리게 된다.

세종시선수단을 이끌고 있는 이종승 총감독은“선수단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지만 열악한 환경에서 훈련을 꾸준히 해온 선수단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세종시선수단에게 좋은 성적보다는 선수들의 안전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며 선수단을 위해 지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