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매니지먼트 RPG ‘리터너즈’ 2차 테스트 사전 등록 실시

입력 : 2016-09-07 15:42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넥슨은 7일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매니지먼트 RPG ‘리터너즈’의 2차 시범 테스트를 일정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스트는 21일부터 28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최고의 마스터가 되기 위해 팀을 성장시키는 탐험 모드, 다른 유저들과 한 주간 45회 경기를 치르며 전략을 대결하는 리그 모드, 9대 9 전투가 벌어지는 결투장과 영웅의 밴픽(영웅 선택과 금지) 방식을 적용한 토너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또한, 지난 1차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전투 시스템을 대폭 개선, 보다 다이내믹한 전투를 제공하며, UI(User Interface) 및 UX(User Experience)를 대폭 개편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넥슨은 테스트에 앞서 오는 20일까지 테스트 사전등록 신청을 마치는 유저 전원에게 ‘영웅 고급 장비’와 ‘블루스톤(게임머니)’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리터너즈’는 지난 4월 첫 번째 시범 테스트를 실시한 바 있으며, 올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리터너즈’ 시범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t.nex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eturnhero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