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9일 오후 7시 계룡시청 앞 원형광장서
아주경제 모석봉 기자 = 충남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오는 19일 오후 7시 계룡시청 앞 원형광장에서 민ㆍ관ㆍ군이 함께하는 어울림 음악회를 연다.

계룡시와 계룡대근무지원단이 주최하고 (재)계룡군문화발전재단과 계룡청년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8.15 광복, 2020계룡세계군문화EXPO 유치기념, 2016계룡군문화축제’ 성공 개최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식전공연인 진군의 북소리를 시작으로 군악대 공연, 어린이 뮤지컬 합창단 협연, 타악 퍼포먼스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여 한여름 밤의 열기를 날릴 것으로 보여진다.

또 인기가수 배일호, 김연자, JYJ 김재중 등의 출연과 함께 3시간여에 걸친 풍성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의 귀와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특히 음악회 종료 후 여름 밤하늘을 수놓을 불꽃놀이와 경품추첨 행사로 음악회의 다채로움을 더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잠 못 드는 지역 주민을 위한 야외 음악회인 만큼 많은 주민들이 참석하여 한여름 밤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라며, 10분여에 걸친 불꽃놀이 행사로 다소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니 지역 주민들의 양해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