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리빙' 론칭 6년 만에 첫 세일 ... 최대 30% ↓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14 08: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웰크론그룹]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이 브랜드 론칭 6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전국 동시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세사리빙 브랜드 론칭이래 실시되는 첫 공식 할인행사로 7월15일부터 8월31일까지 전국 200여개 세사리빙 대리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2016년 신상품을 비롯해 기획상품과 키즈상품 등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사리빙은 최근 수면환경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기능성 침구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더 많은 고객에게 기능성 침구의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무더운 여름 및 장마철에 사용하기 좋은 ‘웰로쉬 워싱’ 침구 뿐만아니라 다가올 겨울철 사용할 수 있는 ‘포그니’ 제품, 나노섬유, 항균섬유를 적용한 프리미엄 침구군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세사리빙은 극세사 전문기업 웰크론이 2011년 론칭한 기능성 침구 브랜드다. 면 위주의 침구시장을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침구 시장으로 확대하며 ‘먼지없는 이불’, ‘알러지 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로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다. 최근 배우 유아인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세사리빙 전략마케팅실 관계자는 “세사리빙이 알러지방지 기능성침구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이래 매년 30%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며 “이번 첫 세일 행사를 통해 소비자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세사리빙의 차별화된 기능성 침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