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좋은책신사고]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초등 우공비 2학기를 출간하며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초등 우공비 및 우공비자습서 2학기에는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라이언, 무지, 네오, 프로도 등 캐릭터를 교재에 담았다. 공부달력, 생활계획표 등 다양한 학습문구까지 제작했으며 본격적인 출간을 기념해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는 초등 우공비ⅹ카카오프렌즈 콜라보 기념 이벤트를 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교재 기대평과 함께 우공비와 가장 어울리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투표하면 카카오프렌즈 수영 튜브, 피크닉 매트, 학습노트 3종과 방학계획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번 콜라보 소식을 개인 SNS에 스크랩 하면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신사고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모든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신사고 마일리지 100씽을 적립해준다.

초등 우공비 2학기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인터넷 서점 인터파크 도서, 예스 24, 알라딘에서 실시한다. 교재 구매 후 기대별점을 등록하면 자기주도학습에 도움을 주는 카카오프렌즈 학습문구를 선물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일일 생활계획표를 그려볼 수 있는 방학생활계획표를 특별 증정하고 우공비와 우공비 자습서 세트 구매자에게 카카오프렌즈 공부달력, 낱권 구매자에는 알림장, 오답노트, 일기장 등 학습노트를 1권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