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버터플라이, 27일 기습 선공개…최초 '더블 발라드' 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3 10: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7월 4일 컴백을 앞둔 그룹 비스트가 선공개곡 ‘버터플라이’로 최초 ‘더블 발라드’ 활동을 개시한다.

비스트는 오는 27일 0시, 정규 3집 '하이라이트(Highlight)' 선공개곡 ‘버터플라이(Butterfly)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하고 정식 컴백 1주 전 먼저 팬들과 만난다. 이에 앞서 비스트는 23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버터플라이'의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제목 및 컴백일을 공지했다.

'버터플라이'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다섯 멤버가 만들어 내는 풍성한 화음의 조화가 드라마틱한 감동을 선사하는 정통 발라드 넘버. 떠나가는 연인을 아름다운 날개짓과 함께 날아가는 나비로 묘사한 아름다운 가사가 인상적인 이 곡은 용준형과 뮤지션 다비(DAVII)가 공동 작사작곡을 맡았다.

비스트는 지금까지 '비가 오는 날엔', '미드나잇' '괜찮겠니' '이젠 아니야' '일하러 가야 돼' 등 데뷔이후 발표한 주옥같은 선공개 활동 곡들을 모두 음원 및 음악방송 1위에 올려놨을 만큼 '백발백중' 타율을 자랑하는 그룹. 때문에 '버터플라이'로 또 한번의 성공신화를 만들어갈 비스트의 이번 컴백 전 워밍업 활동에 벌써부터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비스트가 선공개인 ‘버터플라이’와 타이틀 곡 ‘리본’까지 연이은 ‘더블 발라드’ 활동을 펼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그 동안 파워풀한 댄스와 발라드 장르를 번갈아 활동했던 것과는 확실히 상반되는 행보다. 

한편 비스트 정규 3집 ‘하이라이트’의 선공개곡 ‘버터플라이’는 오는 27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