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테일, 미국 아마존 바이씽 서비스 앱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0 09: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몰테일]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국내 최대 해외배송대행서비스 몰테일이 미국 바이씽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미국 바이씽 서비스는 미국 최대쇼핑몰인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다.

기존 PC를 기반으로 출시된 독일·일본 바이씽과 달리 직구비중이 큰 미국시장임을 감안해 이용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애플리케이션(앱) 기반으로 출시됐다.

미국 바이씽 서비스는 기존 해외직구 이용시에 겪는 불편을 최소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마존 사이트와의 연동으로 원하는 상품을 영문으로 입력하면 상품구매시 필요한 주요정보를 한국어로 안내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구매와 동시에 자동으로 배송신청서 작성을 할 수 있어, 해외 상점 구매 후 별도의 배송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앴다.

직구족들의 해외구매 상품목록을 제공하며, 시시각각 변경되는 가격과 핫딜정보를 받을 수 있는 알림서비스도 제공한다.

몰테일은 아마존을 시작으로 국내에 인기 있는 해외상점들을 계속 늘리고 몰테일 물류센터를 기반으로 한 국가별 특화된 바이씽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미국 바이씽 앱은 한국시간 기준으로 구글플레이는 오늘(20일)부터 앱스토어는 7월 초 출시한다.

한편, 몰테일은 오는 7월19일까지 미국바이씽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농협카드로 바이씽을 이용시 구매금액에 따라 배송비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