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홈앤쇼핑]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홈앤쇼핑(대표 강남훈)이 히트·스테디 상품으로 구성된 패션 특집전 '작심할인 텐텐텐'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31일 진행될 이번 특집전에서 6개 프로그램을 통해 '샤라비아 썸 머 린넨라이크 스판팬츠', '디데무 가디건', '몽펠리에 캔디팝 티블라우스' 등 10개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 상품은 이미 직전 및 직직전 방송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으며 상 품성을 인정받았다. 가격경쟁력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집전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10% 할인 + 추가 10% 할인에 10% 적립까지 제공한다.

판매가 1만 원 짜리 상품 구매 시 1000원 할인(10%)에 추가 900원 할인(10%)을 제공하며, 할인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이를 통해, 오전 6시 15분에 방송하는 <샤라비아 썸머 쿨 린넨 가디건>의 경우 5만 원 대의 방송 사상 최저가로 구입이 가능하다.

프로그램 별로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호피 클러치백, 소가죽 위빙 장지갑, 패션 선그라스, 파이톤 클러치백을 증정한다.

특집전 당일 생방송을 시청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한 쇼핑 편의성도 개선했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미리 주문이 가능하며, TV방송과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es 2022 JAN 5-8 LAS VEGAS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