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나현, 드라마 '마녀의 성' OST곡 ‘어제처럼’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30 13: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가수 정나현이 SBS 일일 드라마 '마녀의 성' OST곡 ‘어제처럼’ 공개했다.

오디션 프로그램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1’ 출신의 정나현은 데뷔 전부터 각종 보컬경연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영화음악 및 뮤지컬 활동과 함께 한국과 중국에서 다양한 세션활동을 해온 실력파 보컬이다.

정나현이 부른 ‘마녀의 성’ OST 곡 ‘어제처럼’은 가슴 아픈 이별을 주제로 한 가사와 쓸쓸한 감성의 편곡이 보컬을 극대화 한 곡. 녹음 현장에서도 정나현은 어린 나이에 맞지 않는 특유의 감성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 곡은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와 ‘히든싱어4’ 우승자인 이은아의 ‘아픔을 주어도’로 큰 사랑을 받은 작곡가 미우가 작사, 공동작곡 했다.

공동작곡과 편곡에 참여한 김경범은 3년 연속 드라마 OST 최다 발표 기록을 세우고 있는 작곡가로 ‘브리튼즈 갓 탤런트’ 우승자 폴포츠, ‘쉬즈곤’ 밀젠코 마티예비치 등의 앨범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실력파 작곡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정나현은 나이 못지않은 목소리와 창법으로 ‘어제처럼’의 음악적 깊이를 더했다”며 “드라마 주인공들의 사랑의 갈등을 표현해내는데 너할 나위 없이 좋은 해석을 해주었다”고 밝혔다.

한편 SBS 일일 드라마 ‘마녀의 성’ OST Part.23 정나현의 ‘어제처럼’은 30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